모바일즉시대출 스웨인 2018 로그인 화면 (Swain 2018 Login Screen)

News
News

https://i.ytimg.com/vi/BPeJtkkqBjQ/hqdefault.jpg


리그오브레전드 스웨인 멋진 영상 멋지고 화려한 모습들
리그오브레전드 스웨인 정말 멋지고 너무나도 화려한 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 스웨인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 같이보실까요?

리그오브레전드 스웨인 공략영상부터
리그오브레전드 스웨인 매드무비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스웨인영상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도록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스웨인지금시작합니다

76명이 좋아했습니다 1
4.94
7284 명이 시청했습니다

www.chiles-soccer.com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News
News

42 Comments:

  1. 스웨인 어깨에 있는 까마귀 스웨인 귀 갉아먹으려고 하넼ㅋㅋ

  2. ㄹㅇ 제국이라는 단어 밖에는 생각이 안나는

  3. 솔직히 얼굴 저거 정교한 마네킹 같아ㅋㅋㅋㅋㅋ

  4. 노래 넘 좋고 잘어울림 ㅠㅠ

  5. 샘 오취리~ 샘 오취리~

  6. 리메이크 됬더니 무슨 조지 워싱턴이 되어서 돌아왔냐ㅋㅋㅋ

  7. 대장군각하께 경례!!

  8. 이거 배경음 스웨인ctal+3 웃음에 나오는 브금이 비슷하네여 아님말구요

  9. 이야 진짜 잘뽑았다 녹서스 장군 이라는 느낌이 팍팍드네

  10. https://youtu.be/wQdgKiRRJvE
    이거 하마준님 영상 쓴영상인데
    알고계신건가요.

  11. 노래 조진다 진짜
    답은 녹서스다….

  12. 아니 배경이랑 얼굴이 너~무 안맞는데? 걍 라이엇 억지로 끼워맞췄나

  13. 어 저분 말포이 아부지

  14. 뒤에 오페라배경음 좋다 취향저격이네

  15. 개멋지네….뭔가 헬싱느낌 물씬나네

  16. 녹서스 깃발위에 올려진 새모양이 까마귀인걸보면
    까마귀가 이젠 스웨인만의 상징이아닌
    녹서스깃발인 도끼와같은
    녹서스의 상징인듯
    한국의 호랑이같은느낌

  17. 벌써 롤까지 점령해버린 '모근단' 김도 당신은 대체…

  18. 정말 볼때마다 말포이 아빠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19. 더 중이중이 되버렸다ㄷㄷ

  20. 스웨인 계급이 뭐임?? 그냥 장군정도?

  21. 로그인할때마다 저거 봐야되? ㅠ

  22. 그냥 루시우스 말포이인데

  23. 아아 루시우스 말포이… 당신은 도덕책

  24. 설날스킨은본섭에언제나와요

  25. 와 깃발 전진하는거 개간지나네
    녹서스뽕 차오르네

  26. 슨상…
    현재도 탑에서 승률2위먹고 계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